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는 휴가철을 맞아 총 100명에게 카페베네 다이어트 커피 ‘베네핏 다이어트업’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카페베네 트위터에서 해당 게시물을 르트윗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다이어트 커피 ‘베네핏 다이어트업’ 1주일 분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9일 저녁에 발표될 예정이다.
올해 2월 리뉴얼 출시된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액상제형으로 찬물에서도 잘 녹으며, 꾸준히 마시면 1일 1회 섭취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작돼 여름철 몸매관리에 효율적이다. 현재 온라인 종합쇼핑몰과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알디와 업무제휴를 통해 개발한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카페베네의 전용 농장인 브라질 이파네마 농장의 고급 원두를 사용했으며, 미디엄 로스팅 방식을 적용해 부드럽고 깊은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피부미용 및 피부노화 억제 효능이 뛰어난 콜라겐, 히알루론산 성분은 물론,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함유됐다. 또한 커피생두 속 클로로겐산 성분은 체지방 분해를 돕고 지방흡수는 억제해 체중감소 효과는 물론, 고지혈증, 고혈압 예방에도 핵심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은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이 가장 높은 시기로 평소에 즐겨 마시는 커피로도 충분히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이 좋다”고 말했다.
youn@bizhank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