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MCM, 영국 해러즈 백화점 매장 리뉴얼 오픈

2014.07.23(Wed) 10:12:46

   


명품 브랜드 MCM이 지난 15일 영국 런던의 해러즈(Harrods) 백화점에 기존의 2배 규모인 105㎡로 매장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

금빛 메탈 장식과 결합된 은은하고 깔끔한 자연광택의 원목을 기반으로 한 매장 컨셉은 MCM의 럭셔리함과 독일정통의 장인정신을 반영하며, 제품의 스타일리함과 기능성, 절제된 세련미 등을 강조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위치는 인근 슬론 스트리트의 MCM 플래그십 스토어와의 연계성을 보완하기 위해 해러즈 지하 1층에 자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MCM의 이번 리뉴얼 오픈은 유럽 시장 확장에 더욱 공격적인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뉴 럭셔리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길 바랬다.

MCM 관계자는 “올해 초 파리의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과 취리히에 매장을 연 것에 이어 해러즈 백화점을 확장하게 되었고, 올 가을에는 독일의 베를린, 뮌헨, 프랑크프루트에 또 다른 플래그십 스토어와 매장들을 오픈 할 예정”이라며 “글로벌 럭셔리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MCM의 놀라운 성장세에 발맞추어 앞으로도 세계 시장 확장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CM은 베를린, 두셀도르프, 뮌헨, 런던, 뉴욕, 아테네, 취리히, 두바이, 파리, 플로랑스, 홍콩, 도쿄, 베이징, 서울 등 전 세계 32개 이상의 지역에 3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비즈한국

webmaster@@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