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오는 3월30일 저비용항공사로는 최초로 대구-제주 취항을 기념, 프로야구 경기 초청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3월25일까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각각 진행되며, 취항 축하 메시지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발표는 26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구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삼성 라이온즈와 기아 타이거즈 티웨이 이벤트 경기에는 티웨이항공 여승무원의 시구, 애국가 제창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다. 초청인원은 홈페이지와 페이이와 함께 카쉐어링 업체 쏘카(Socar)와 함께 회원 전원 24시간 무료 쿠폰을 증정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기간 3월3일부터 31일까지며,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여 제주를 가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 후 무료 쿠폰을 받아 활용하면 된다. 기 가입자는 쏘카(Socar) 앱에서 무료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쿠폰 사용은 24시간 이상 예약 시 가능하며, 제주공항 쏘카존에서 5월 31일까지 가능하다.또한 쏘카(Socar) 이용후기를 티웨이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twayair) 이나 쏘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ocarsharing) 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몰 스킨 트레블 저널(다이어리)”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