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사회공헌 활동전개 1주년

100여개의 지점, 후원활동의 거점 역할

2014.07.09(Wed) 07:54:58

   
▲ '전자랜드' 김장봉사활동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전개해 온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후원활동이 내달이면 1년을 맞는다.

2013년 8월부터 진행된 후원활동은 크게 지역행사와 문화공연으로 나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부산, 광주, 대전 등 대도시뿐 아니라 문화혜택을 누리기 어려운 지역도 찾아가 후원에 나섰다.

탁구, 골프, 산악자전거, 마라톤 대회 등 스포츠 행사에 전자제품을 협찬하고, 리처드 용재 오닐 10주년 리사이틀, 러시아 국립 아이스발레단 같은 클래식 공연부터 김현식 추모 공연, 김혜자의 모노드라마 등 대중적인 공연 후원에 나서 지역 거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과 공모전을 지원하기도 했으며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기금 모금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밖에 1년 간 부산지역 고등학생에게 전자신문을 지원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처럼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원활하고도 지속적인 지역행사 후원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서울 본사 이외에도 전국 10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즉 각 지점이 지역행사 후원의 거점역할을 했던 것.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러한 인프라를 활용해 공연, 스포츠행사, 우리 농산물 축제 등 지역 사회 부흥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를 하나로 묶는 구심점으로써의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구경모 기자

chosim34@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