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이슈

[비즈한국×KCC] KCC,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에 건축자재 기부

복구 돕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상당 건축자재 기탁

2019.04.17(Wed) 09:18:38

KCC(대표 정몽익)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건축자재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KCC(대표 정몽익)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건축자재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사진=KCC 제공

 

KCC는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을 돕고, 피해 지역의 조속한 복구를 돕기 위해 친환경 건축자재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KCC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현물기부로 1억 원을 기탁하고 페인트, 바닥재, 유리, 창호, 석고보드, 천장재 등 주거시설과 피해건물 복구에 필요한 각종 건축자재를 지원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갑작스런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지역 주민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한다”면서 “많은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피해 복구에 도움이 될 건축자재를 관계 기관과 협의해 빠른 시일 내에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는 2017년 경북 포항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공동주택 재건축에 필요한 페인트를 무상으로 공급하고, 올해 초 저소득층 가정 및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 2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에 이바지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 이 기사는 KCC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