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비즈한국×SPC삼립] SPC삼립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오픈

'냉장고' 모티브로 한 외관으로 냉장 디저트의 '시원함' 강조

2018.07.30(Mon) 11:07:23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은 8월 5일까지 서울 홍대 인근에서 ‘카페스노우(CAFÉ SNOW)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카페스노우’는 2015년에 론칭한 냉장 디저트 브랜드로, 베이커리와 카페에서 즐길 수 있던 프리미엄 디저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홍대 인근에 설치된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의 외부(왼쪽)와 내부 모습.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은 냉장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카페스노우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는 ‘have a nice snow’를 콘셉트로 거대한 냉장고 모양으로 제작해 시원하게 즐기는 제품 특징을 강조했으며, 카페스노우 BI(Brand Identity)를 떠올릴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로 달콤한 디저트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모찌롤, 로얄티라미수, 미니케익 등 카페스노우의 인기제품 10종을 판매하며, 구매한 제품으로 10여가지 토핑을 활용해 ‘나만의 카페스노우 디저트’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카페스노우 제품과 함께 즐기기 좋은 던킨도너츠의 콜드브루 커피 3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IT기술을 적용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해피포인트 바코드를 인증해 무료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인 포토부스 ‘해피포인트 포토존’을 운영하며, 팝업스토어 안에서 ‘해피포인트 퀴즈존’에 접속해 참여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삼립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8월 4일에는 스토어 앞 홍대 거리에서 타투스티커와 풍선, 카페스노우 제품 등을 무료로 증정하며 8월 3일과 5일 저녁 8시 30분에는 스토어 앞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카페스노우 굿즈(뱃지)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samlipfood)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카페스노우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에게 집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체험형 매장 운영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카페스노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편의점 냉장 디저트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SPC삼립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