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전지현의 키친바흐’ 런칭과 한샘키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무료 부엌개조 및 주방 기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500만원 상당의 ‘전지현의 키친바흐’ 무료 시공 혜택을, 2명에게는 120만원 상당의 블롬베르크 인덕션 레인지를, 그리고 10명에게는 16만원 상당의 르쿠르제 팜 스톤웨어(palm stoneware) 4p세트를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8월 8일 발표되며, 한샘키친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집 부엌 사진을 올리고, ‘꼭 바꾸고 싶은 점’을 써서 응모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문자로 발송되는 ‘이벤트 코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신세계 상품권 , 케익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00% 당첨 경품은 전국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친바흐의 7, 5, 3 그레이드 중 키친바흐3는 프리미엄 부엌 브랜드 키친바흐의 프리미엄은 살리고, 수납 등 40평형 부엌의 고민은 해결하는 플랜을 제시한다. ‘전지현의 키친바흐’는 바로 이 키친바흐3 그레이드의 바흐화이트, 바흐그레이, 바흐탠저린 이다.
‘전지현의 키친바흐’는 카페형, 오픈바형, 스튜디오형 등 제품별로 다양한 대표 플랜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샘 관계자는 “아름다운 부엌을 가지는 것은 곧 삶의 질을 높이는 일”이라고 말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월드클래스 키친바흐의 품격과 가치를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youn@bizhank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