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코카-콜라, ‘글라소 코코워터’ 국내 전격 출시

2014.06.19(Thu) 10:03:45

   


코카-콜라는 코코넛워터가 함유돼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산뜻하고 담백한 맛의 ‘글라소 코코워터’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글라소 코코워터는 코코넛워터를 21% 함유하고 있으며,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 음료로 나왔다.

최근 몇 해 동안 미국 라이프스타일 음료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코코넛 음료에 글라소만의 아이코닉함과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더해져 수분 보충도 더욱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새롭게 탄생했다.

국내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글라소 코코워터는 기존 출시돼 있는 코코넛워터의 좋은 맛은 살리되, 느끼함을 줄여 산뜻하고 담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비타민 B3, B5, B6가 함유돼 있고, 저칼로리(250mL당 40 kcal) 음료로 수분 보충은 물론 맛과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다.

글라소 코코워터는 전국 편의점 및 수퍼마켓, 할인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글라소 코코워터는 글라소 비타민워터에 이어 국내에 전격 출시하는 제품으로,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코코넛 음료에 글라소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음료로 탄생했다”며 “산뜻한 맛으로 수분 보충과 스타일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주스 음료로 또 한번 국내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