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은 경상남도 창원시 회원3 재개발 구역을 재개발해 공급하는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분양을 진행 중이다.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분양을 나선 이 단지는 주택전시관에 오픈 3일(주말 포함)간 2만 5000여 명이 다녀갈 정도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 기존 마산 원도심을 재개발해 들어서는 만큼 생활인프라와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동 356-1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16개동, 총 1253가구 규모로 856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49㎡ 56가구 △59㎡ 262가구 △72㎡ 190가구 △84㎡ 333가구 △103㎡ 15가구다. 단지는 총 12개 타입으로 설계되며 실거주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 중소형면적 위주로 구성된다.
# 교육 생활 인프라 풍부, 우수한 교통환경으로 주거편의성 높아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마산 원도심의 풍부한 교육∙생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 회원초와 마산동중이 위치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교동초, 마산여중, 무학여고, 마산회원도서관 등도 가깝다. 단지 반경 3km 이내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편의시설과 마산야구장, 마산시립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가깝다.
단지가 마산 중심에 위치해 교통도 편리하다. 인근에 마산고속터미널과 KTX가 정차하는 마산역을 이용할 수 있고 남해고속도로 접근도 수월하다. 창원시의 대표적인 업무단지인 국가산업단지와 마산자유무역지구 등 주요 산업단지까지 20분 내로 접근 가능해 배후주거지로도 인기가 높다.
# 회원동 일대 6600여 가구 브랜드 아파트 공급, 마산 원도심 부활 기대
단지가 들어서는 회원동은 (구)마산을 대표하는 주거단지로 현재 총 5개 구역(회원1~5구역)이 재개발 사업을 추진 중이다. 특히 롯데(회원1구역), 대림/두산(회원2구역), 대림(회원3구역), 대우/쌍용(교방1구역) 등 대형 건설사들이 시공사로 참여해 기대가 더욱 높다. 재개발 사업이 종료되면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이 들어서는 마산회원구 일대는 6600여 가구의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 타운이 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만의 브랜드 프리미엄 담은 특화설계와 유럽풍의 인테리어
특히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단지는 4베이 판상형(일부 제외), 맞통풍 구조 평면으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전 세대 드레스룸을 갖췄으며, 일부 세대에 한해 펜트리도 구성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시설, 라운지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또 거실에 설치한 아트월과 차별화된 바닥 마감재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공간을 연출해 입주민들의 삶에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했다.
아트월은 자연석 느낌을 살린 체포 그레이와 부카 비앙코 두 가지 종류로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낸다. 체포 그레이 타일은 로마의 수많은 건축물을 장식한 석재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랜 시간의 흔적을 담은 느낌으로 클래식한 공간을 재현한다. 부카 비앙코 타일은 고급스러운 색감과 은은한 패턴이 타일마다 다르게 표현되어 공간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바닥재는 기존 바닥재(95mm)보다 20mm 넓은 115mm의 폭을 갖춰 바닥 시공 시 같은 공간 임에도 상대적으로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진다. 바닥재의 변화만으로 공간에 깊이감과 공간감을 한층 더해주어 북유럽 감성 특유의 멋스럽고 풍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의 주택전시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암동 471-15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0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55-296-0033)
※ 이 기사는 대림산업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