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몰테일, 400평 규모의 카라반 멀티숍 오픈

2014.06.18(Wed) 10:00:22

   


카라반테일(www.caravantail.com)이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일대에 약 1,322m²(400평) 규모의 카라반 멀티숍을 오픈했다. 카라반테일은 몰테일(www.malltail.com)이 운영하는 캠핑 카라반 구매대행 서비스다.

18일 몰테일에 따르면 카라반 멀티숍은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유럽식 하비(hobby) 모델뿐만 아니라 미국산 포레스트리버(forest river) 등 몰테일이 직접 수입해 검수한 엔트리급부터 프리미엄급까지 약 7종류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구비돼 있다. 전시 된 모델은 고객이 직접 비교 시승할 수 있고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국내에서 처음으로 독일의 카라반 명품브랜드 데스렙스(Dethleffs)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 카라반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별도의 부스도 마련돼 있으며, 향후 각종 옵션 장착과 서비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정비공간도 보유할 계획이다.

몰테일 김기록 대표는 “최근 캠핑족의 증가로 카라반 해외구매대행이 증가하는데 반해 카라반 시승이 불가능하고 배송기간이 길어 아쉬움이 컸었다”며 “이번 멀티숍 오픈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카라반을 직접 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까지 할 수 있어 캠핑족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경모 기자

chosim34@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