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대표 김영훈)은 모둠(대표 김성훈)이 개발한 소셜 모바일 RPG ‘모고스타 for Kakao(이하 모고스타)’ 탐험단 2차 사전모집 이벤트와 함께 탐험단을 위한 스페셜영상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모고스타’는 여성 유저들이 선호하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의 감성적 재미에 남성 유저들이 선호하는 화려한 액션이 가미된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새로운 장르의 SNRPG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운의 별 모고스타’ 탐험단 2차 모집 이벤트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복주머니와 행운권을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권을 확인하면 아이패드와 모바일 상품권 등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행운의 별 모고스타’ 탐험단에 친구를 초대하거나 SNS에 공유하면 추가로 행운권을 지급하며 행운권을 획득하기 위한 가위바위보 미니게임이 준비돼있다.
다우기술 김영훈 대표는 “모고스타는 SNG와 RPG의 재미를 적절히 혼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모고스타를 기다리는 유저들이 행운의 별 모고스타에서 많은 행운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고스타’ 탐험단 2차 사전모집과 스페셜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고스타’ 사전모집 이벤트 페이지(http://www.mogost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osim34@bizhank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