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브라질월드컵 현장 中企 우수 제품 홍보전 개최

2014.06.03(Tue) 10:32:36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한류(K-Wave) 문화콘텐츠와 접목한 중소기업 글로벌마케팅의 일환으로 오는 7일 브라질월드컵 현장에서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전은 지난 4월 중국 상하이에서 성황리에 개최한 ‘한국문화 및 중소기업 우수제품 페스티벌(Festival)’에 이은 2번째 글로벌 홍보 행사로 세계인의 축제 브라질월드컵을 겨냥해 브라질 제2의 수도인 리우데자네이루에서 ‘KBS 뮤직뱅크’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대형 프로젝트이다.

홍보전 전시 제품은 K-HIT 매장 입점 제품, HIT500 제품, 해외대형유통망진출 제품 등 중진공이 보유한 수출전략상품 데이터베이스(DB)에서 패션, 화장품, 아웃도어, IT 및 전통식품 등 30가지 제품을 엄선하여 구성했다.

중진공은 현지 홍보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체험마케팅과 한류콘서트(K-Pop) 간접광고(PPL), 홍보전 현장스케치 영상노출 등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에게 한국 중소기업 우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HIT 매장은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모집ㆍ선정해 해외 대형매장 주요지점에 중기제품 전용매장을 설치, 전시?판매를 통해 해외 대형유통망 진출을 촉진하는 매장이다.

또 중소기업 히트제품 육성을 목표로 중소기업진흥공단이 2010년 3월부터 지원하고 있는 HIT500 사업은 소비자 및 전문가평가단의 객관적 평가를 통해 매년 500개의 창업초기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선정해 온라인 홍보전시장(www.hit500.or.kr) 운영, 제품체험단 등 온라인 홍보, HIT500 PLAZA 입점판매와 같은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구경모 기자

chosim34@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