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죠스푸드, 월드컵 16강 진출 기원 ‘죠스가 간다!’ 진행

2014.06.03(Tue) 10:32:13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죠스가 간다!’ 월드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죠스가 간다!’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월드컵 경기 당일, 회사 동료나 친구, 동호회 회원 등 국가대표팀을 열정적으로 응원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고객들에게 죠스푸드가 응원 장소로 직접 죠스떡볶이의 메뉴를 배달해주는 간식 증정 이벤트다.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12일까지 죠스떡볶이와 함께 응원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총 16개 팀을 선정, 대표팀 조별 예선 경기 시작 전 죠스푸드가 ‘매운떡볶이’를 비롯한 죠스떡볶이의 다양한 인기 메뉴 10~15인분을 푸짐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월드컵 이벤트에 당첨된 16개 팀에게는 6월 18일, 23일, 27일 등 총 3일의 월드컵 예선 경기일 중 지정된 날에 간식이 제공된다. 당첨자 확인은 6월 13일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죠스푸드 관계자는“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맞아 죠스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월드컵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함께 모여 즐기는 응원의 자리에 맛있는 간식이 빠질 수 없는 만큼, 죠스떡볶이와 함께 열정적이고 신나는 월드컵 응원의 열기를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