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한샘, 6월 한달 생활용품 여름 정기세일

2014.06.02(Mon) 11:34:28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6월 한 달간 패브릭, 수납, 주방용품, 데코용품 등 생활용품 1,000 여종을 최대 70%까지 특가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주방용품인 로얄 아젤리아 4인 홈세트 20P가 70% 할인된 89,000원에 판매된다. 로얄 아젤리아 4인 홈세트는 한샘과 젠한국이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 20P 구성에는 생선 접시도 함께 포함돼 있어 실용적이다. ‘네오플램 냄비’는 최대 50%, ‘휘슬러 압력솥 듀오세트’는 55% 할인된 39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자주 사용하는 글라스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리에 화사한 색상을 더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터키 글라스전문 브랜드 ‘파사바체’ 유리컵은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여름에는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 한샘에서는 인견, 린넨, 모달 등 천연 소재에서 추출한 섬유로 만든 다양한 여름 이불들을 준비했다.이번 정기세일에서는 지난 해 큰 인기를 얻었던 인견이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인견 산지로 유명한 경상북도 풍기 지역의 제품을 100% 사용한 ‘뉴 페이즐리 풍기인견 이불세트’는 도 저렴하게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내추럴한 스타일에 통풍이 잘 돼 여름 의류나 침구에 많이 사용하는 린넨 소재의 ‘플리츠퓨어린넨이불세트’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입점 브랜드 중 양키캔들, 엘보라리오, 말랑루나 등도 이번 세일에 참여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6개 플래그샵과 전국 28곳 한샘인테리어 대형 대리점, 한샘 자체운영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