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은 이대, 종로, 압구정, 신사동, 신촌 중 단연 인기가 높아 국내는 물론 외국인들도 즐겨 찾는 관광명소다.
최근에는 다양하고도 색다른 즐길거리 또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신비안(神飛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신비안은 명동에 위치한 사주카페로 사주, 타로, 관상, 작명 등으로 이미 외국인들에게도 정평이 나있어 명동을 방문하면 필수적으로 들려야 할 관광명소로도 유명하다.
동양철학중 하나인 사주는 기본바탕이 음양오행에 근거하여 발생한다고 한다. 음양오행은 한의학(체질학, 오행침등)과 한식문화, 한복을 비롯한 태극기에서도 음양오행 팔괘 사상까지 전통 한국문화 전반에 영향을 미치지 않은곳을 찾아 보기가 어려울 정도다.
즉 미신으로 치부할 수 없는 전통 한국문화의 근간이지만 이를 현대화 과정에서 상담에 응용하기까지는 많은 분야에 대한 다양한 공부와 연구가 필요하다.
조선시대의 단순한 과거와 달리 근대화 이후 현대는 복잡과 다양성 그 자체이다. 과거에는 직업이 100여개 안팎이지만 지금은 수십만개가 넘는다.
그래서인지 종합적 공부와 접목, 수 많은 임상 없이는 적용이 난해 할 수 밖에 없으며, 타로 카드나 관상, 성명학(작명)도 역시 이와같은 상황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최근에는 사주 및 이름풀이 또한 종합적이고 다양한 현실을 반영하여 종합적인 상담을 해야지만 고객들이 만족하는 시대이다.
즉, 고객들 또한 눈칫발, 심리적 최면(콜드리딩) 수법등 요령껏 눈속임등으로 상담하는 것은 통(通)하지 않는 현실이다. 상식적인 고루한 훈계나 현실과 동떨어진 내용을 상담받으면 그야 말로 돈낭비, 시간낭비일 뿐 즐거움이 없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국내는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입소문이 자자한 신비안사주카페(http://blog.naver.com/line888)는 우리들의 이러한 고민꺼리들을 단번에 해결 해주고 있다. TV매스컴을 통해 수차례 조명된 바 있을 정도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비안 사주카페 보성(甫星)원장의 풀이에서 대가의 조언 그대로를 전해들을 수 있다.
기존의 무겁고 어두운 분위기가 아닌 밝고 휴식을 즐기수 있는 이곳에서 대가의 조언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 보는 것도 현대인들의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이 될 수 있다.
문의 : 070-4234-1148
sirnari@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