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죠스떡볶이, 페북에 댓글 달고 떡볶이 먹자

2014.05.28(Wed) 11:44:07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는 페이스북 1만 팬 돌파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1만 팬 돌파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고, 함께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가능하다. 이벤트는 6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총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죠스떡볶이 떡+튀+순+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죠스떡볶이의 대표 메뉴인 매운떡볶이를 비롯해 튀김, 순대, 어묵 등 4종의 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친구, 연인, 가족들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당첨 발표는 6월 25일 죠스떡볶이 페이스북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죠스떡볶이 브랜드 컬쳐에 걸맞게 SNS를 통해 2030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펼쳐 왔다.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한 공유를 통한 문화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업계 최초로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자체 제작한 SNS시트콤 ‘매콤한 인생’을 방영,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며 호평을 받았다.

죠스푸드 관계자는“여러 고객분들과 SNS를 통해 스스럼없이 대화하며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던 노력들이 하나 하나 모여 소중한 만 명의 죠스떡볶이 팬 층을 확보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더 큰 만족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양질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고객과 브랜드 간 쌍방 소통에 힘쓰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한국

webmaster@@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