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LF ‘어라운드 더 코너’, 코카콜라 팝업스토어 오픈

2016.03.23(Wed) 10:37:56

   
▲ LF 어라운드 더 코너 코카콜라 팝업스토어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브랜드 ‘어라운드 더 코너(around the corner)’가 지난 21일부터 3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과 인천 스퀘어원 매장에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Coca-Cola)와 협업(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코카콜라’의 아이덴티티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융합으로 탄생된 독창적인 스트릿 감성의 스웨트 셔츠, 티셔츠, 후드티, 모자 등의 패션 의류와 액세서리, 완구 제품 등을 판매한다. 특히 ‘어라운드 더 코너’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독점) 코카콜라 청재킷과 스웻셔츠 제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신사동 가로수길과 인천 스퀘어 ‘어라운드 더 코너’ 매장에서 코카콜라 협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각 600명(가로수길점), 300명(인천 스퀘어점)에게 ‘꽝 없는’ 이색 응모함 추첨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코카콜라 협업 제품과 코카콜라 피크닉 쿨러, 코카콜라 플래너, ‘어라운드 더 코너’ 제품 할인 쿠폰 등을 선물한다.

LF 리테일브랜드사업부장 조수빈 상무는 “지난해 스타워즈 팝업스토어로 큰 사랑을 받았던 ‘어라운드 더 코너가’ 이번에는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코카콜라’의 협업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열어 감각적인 편집숍의 매력을 높이고자 한다”며 “’어라운드 더 코너’는 트렌드를 앞서나가는 차별화된 제품과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해 새롭고 흥미로운 가치를 끊임없이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어라운드 더 코너’는 개성있는 브랜드들이 모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경험하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으로 전 세계의 유니크한 글로벌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내 젊은 디자이너 브랜드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어라운드 더 코너’는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기 보다는 소비자들이 최신 트렌드를 읽고 오랜 시간을 들여 쇼핑하기 좋은 복합 문화공간의 형태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어라운드 더 코너’가 운영하는 코카콜라 팝업스토어, 코카콜라 관련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라운드 더 코너’의 공식 SNS(www.instagram.com/aroundthecornerinstagram)와 온라인몰(aroundthecorn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F 어라운드 더 코너 코카콜라 협업 제품 사진(스테레오 바이널즈 제공)

장익창 기자

sanbada@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