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비즈한국 BIZ.HANKOOK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비즈한국×SPC] SPC삼립, 담백하고 건강한 '로만밀 통밀 식사빵' 3종 출시

크랜베리롤, 곡물가득 디너롤, 소프트 프랑스 등 통밀과 천연효모로 만든 건강빵

2017.07.26(Wed) 09:27:56

SPC삼립이 로만밀 통밀로 만들어 담백하고 건강한 ‘로만밀 통밀 식사빵’​​ 3종을 내놓았다. 

‘로만밀 통밀 식사빵’​은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인 미국 ‘로만밀(Roman Meal)’사의 건강한 통밀과 SPC그룹이 서울대와 11년간 공동연구로 발굴해 특허 받은 토종 천연효모(SPC-SNU 70-1)를 넣은 건강 빵이다.

‘로만밀 통밀 식사빵 3종’. 사진=SPC


상큼한 크랜베리를 넣은 ‘로만밀 통밀 크랜베리롤(4개입)’, 귀리, 아마씨, 해바라기씨 등 9가지 곡물을 넣어 영양이 풍부한 ‘로만밀 통밀 곡물가득 디너롤(8개입)’, 통밀과 호밀을 적절히 넣어 구수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바게뜨인 ‘로만밀 통밀 소프트 프랑스(1개입)’까지 총 3종이다.

SPC삼립은 ‘로만밀 통밀 식사빵’ 제품 패키지에 레시피를 담아 소비자들이 더욱 맛있게 식사빵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이 제품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SPC삼립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에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좋은 재료를 사용한 SPC삼립의 식사빵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앞으로 로만밀을 사용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는 SPC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