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비즈한국 BIZ.HANKOOK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머니

[비즈한국×현대카드] 현대카드ZERO, M포인트 적립·온라인 쇼핑 혜택 더하다

'현대카드ZERO(포인트형)', '현대카드ZERO MOBILE' 2종 출시

2017.06.15(Thu) 17:56:51

조건 없는 할인카드 ‘현대카드ZERO’가 라인업을 확장한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대표 인기상품인 ‘현대카드ZERO’를 잇는 신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그 주인공은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ZERO(포인트형)’과 온라인 쇼핑에 특화된 ‘현대카드ZERO MOBILE’ 2종이다. 

 

현대카드의 신상품 ‘현대카드 ZERO MOBILE’. 사진=현대카드


지난 2011년, 현대카드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본 할인과 자주 쓰는 생활 필수 영역에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현대카드ZERO’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복잡한 조건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지금까지 130만여 장이 발급되는 등 현대카드의 히트 상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우선, 현대카드는 기존 ‘현대카드ZERO’의 조건 없는 청구할인 혜택을 포인트 적립 방식으로 누릴 수 있는 ‘현대카드ZERO(포인트형)’을 출시한다. 이번 신상품 출시로 포인트 혜택을 선호하는 고객들은 복잡한 조건 없이 M포인트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현대카드ZERO(포인트형)’의 가장 큰 특징은 상품설명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간결한 핵심 서비스. 전월 카드사용 실적이나 혜택 제공 한도, 횟수 등의 복잡한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쌓아준다.

 

또, 일반음식점과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등 생활 밀착형 사용처에서 이용할 경우 1%의 M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선결제 시에는 0.5%를 추가 M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 모든 적립 혜택을 더하면 고객은 최대 2.5%의 M포인트를 적립 받게 된다.

 

고객은 적립한 M포인트를 패밀리 레스토랑, 카페, 편의점, 극장, 서점, 온·오프라인 쇼핑몰, 자동차 구매 및 정비, 항공마일리지 교환 등 전국 3만 7천 곳 이상의 가맹점에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변화하는 소비 흐름에 맞춰 온라인 쇼핑 영역에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카드ZERO MOBILE’ 2종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상품 2종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형’과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형’으로 고객은 카드 발급 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ZERO MOBILE’의 가장 큰 특징은 조건 없는 혜택에 더해진 강력한 온라인 쇼핑 특화 서비스. 고객은 모든 사용처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적립(포인트형)받거나 0.7%를 할인(할인형)받는다. 국내를 대표하는 18개 온라인 쇼핑 제휴처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1.5% M포인트 추가 적립(포인트형) 또는 0.8% 추가 할인(할인형)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카드 이용 후 5일 이내 선결제 시, 포인트형은 0.5% M포인트 적립, 할인형은 0.3%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돼, 고객은 최대 3% M포인트 적립(포인트형) 또는 최대 1.8% 청구할인(할인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 출시는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고민한 끝에 나온 결과”라며 “복잡한 조건 없는 현대카드ZERO의 장점을 M포인트 서비스로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고,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가도록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새로 출시하는 세 상품 모두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5000원, 국내외겸용(VISA)이 1만원이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